본문 바로가기

멍판생생왈왈♬

05. 내가 가입한 인터넷 사이트 무료 조회 확인하기.(한국인터넷진흥원 클린센터)

728x90
반응형

자... 요번의 리뷰는 무료로 내가 지금 까지 가입한 인터넷 사이트 무료 조회 확인과 타인이 나의 주민등록을 이용하여

악의적으로 가입을 하거나 실명인증을 하였을 경우를 확일 할수 있는 싸이트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  

검색에 KISA나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및 링크된 옆=> http://clean.kisa.or.kr/ 싸이트로 가시면 됩니다 ^^

한국 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것이기에 믿을 수 있고 무료 이기에 더욱 좋고. 신뢰 가고 ^^

KISA의 메인 화면 입니다.

 가운데 보시면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 확인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클릭 하세여 ^^

위 조건에 따른 이용 동의함을 3개 체크 하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약관을 읽어 보시고 동의 하세여 ^^
 

 

성명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 하시고 밑에 실명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공공 i-pin, 휴대폰,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4가지가 나오는데 본인인증을 하기 위해 거쳐야 하기에

4개중에 본인인증 할수 있는 것으로 클릭 후 확인 하세여 ^^

전 공인인증서가 있기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 보겟습니다.

헐...............................................................................................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 인해 접속폭주 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이렇게 진행하시게 되면 본인이 가입한 싸이트 및 주민번호 사용처가 싸악 나올겁니다.

나중에 서버 증설이 끈나고 나면 저도 한번 다시 확인해 보아야 겠군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