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하트」는 백화점 개발을 위한 중요한 자원입니다.
하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매장과 새로운 장비 구입 매장의 서비스 도입, 판매 시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하트는 일반적으로 " 점원의 접객」와 「손님의 시설 이용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점원의 접객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감지 능력이 높다고 발생하기 쉬운?) 실행되면 점원의 「배려」에 따라만큼 하트가 증가합니다.
능력있는 점원이라면 한 번에 여러 하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점원 고용 및 변경은 점포의 규모를 확대하지 않으면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점원은 "관련 점포의 품질을 향상한다」라고하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그것도 가미하여 선택합시다.
손님이 시설을 이용해도 하트는받을 수 있지만 시설 이용 비율은 낮기 때문에 별로 기대가 없습니다.
그러나 통행이 많은 층에서 다른 점포가 없는 경우 이용률이 높아집니다.
게임 초반은 1 층에 점포를 두지 않고 시설 만 늘어 놓으면 시설을 많이 주므로 하트를 구하는 비율이 높아집니다.
또 다른 하트의 중요성은 " 피버」입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 " 인기 "가 100이되면 발열이 일어나 내점 수와 손님의 구매력이 증가 더욱 피버 동안 내점 한 손님의 수만큼 하트가 증가합니다.
이것으로 단번에 마음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인기는 가게의 손님 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피버 게이지」입니다 .
피버 중 이것이 점차 줄어, 없으면 발열은 종료입니다.
인기는 "행동"의 "선전 할 것"이라고 점포의 설치, 이벤트 등으로 증가합니다.
"중독"은 설정 해두면 매월 자동으로 실행되어 인기가 올라갑니다.
랭크 업하면 실행 가능한 홍보가 증가 기본적으로는 모두 ""로 해두면 좋지만 "TVCM"단지 비용이 너무 높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점포의 설치에서도 인기가 증가 하는 것은 놓치지 않도록.
금방 피버 때는 이제 발동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트를 얻는 방법은 또 하나 있습니다. " 특수 시설 이용」입니다.
영화관이나 전망대 등 특수 시설은 시설 하셨던 고객들의 하트가 증가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없지만 특수 분류되는 부동산 및 지역 물산전도 마찬가지입니다.
영화관과 볼링장을 왕래가 많은 곳에 설치하는 것도 유효합니다.
랭크 업하면 하트를 10 소비하여 "SALE"을 수행 할 수 있지만 평상시 는 SALE해서 손님이 쇄도하고 바로 품절을 일으키고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화관 등에서 SALE을 일으킬 것으로 이용자로부터 하트를 회수 할 수 있으므로, 그 사용 분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SALE 특정 점포를 레벨 업시키고,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노려 특정 지역에 손님을 끌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도입 등으로 사전에 재고를 충분히 확보 해 둡시다.
위 내용의 일본어 링크 싸이트 : http://iphoneac.com/depart.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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