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판생생왈왈♬

01. 대항해시대 대항해시대 4 PK KPUSI+2001+1.2 에디터

728x90
반응형

 

 

대항해시대 4 PK-double2kj.tistory.com.zip

 

 

정말 오랜만에 하는 대항해시대4PK.

 

그냥 하려니... 돈이 쪼금 문제 였기에... 에딧 좀 찾아 쓸라 해떠니만..

 

기분 나쁘게 시리.. 자꾸 깔아서 에딧 하는 거만 죄다 있길래...

그런거 깔았다가 악성코드 먹어서 컴 다시 깔아서 이제 왼만하먼 인스톨 안하는 걸로 찾다가

 

드뎌... 찾았다.....

 

가지고 싶은가???????????????????

 

나도 그 느낌 안다... 댓글이나 좀 달아 주소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압축 해제 하여... 쓰면 그만이다... 깔것도 없다... 악성 코드도 없다 _- 난 악성 코드 안나와씀 ㅋㅋ

 

잘쓰고 이쌈 ㅋㅋ

 

 

 

반응형